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색조화장품과 웨딩 서비스 관련 공모주, 아이패밀리에스씨(IFamilySC)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밀리에스씨(IFamilySC) 공모주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아이패밀리에스씨는 현재 색조화장품 브랜드 '롬앤(RomAnd)' 와 웨딩 서비스 브랜드 '아이웨딩(iWedding)'을 중심으로 뷰티와 생활 분야의 브랜드를 운용하고 있어요. 주 타겟층은 18-24세로 색조화장품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달라진 유통채널 별 판매액 비중에 따라 H&B스토어와 온라인 위주의 판매를 통해 경쟁사 대비 높은 판매를 보이며 2016년 이후 매출의 급격한 증대와 높은 영업이익을 내고 있어요.

∑ 아이패밀리에스씨(IFamilySC) 주요 사업


(1) 롬앤 - 색조 화장품 판매

비주얼 콘텐츠 마케팅
- '내 이야기' 같은 스토리텔링으로 10~20대 소비자에게 어필- 타깃 고객들의 로열티 확보 용이, 소속감 전달
코스메틱 채널 입지 강화
- 네이버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톱10- 글로우픽 립스틱 카테고리 톱10
해외 수출 급상승
- 독점 파트너십: 중국, 타이완,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세일즈 파트너십: 중국, 미국, 유럽, 러시아 등

(2) 아이웨딩 - IT를 활용한 웨딩 및 가족 행사 서비스 상품 유통 사업, 온라인 광고 대행 (B2B)

B2C
- 투명하고 합리적인 웨딩 플랫폼
- 아이웨딩 APP
- 소비자 중심의 마켓 플레이스- 빅데이터 기반 AI 추천 시스템- 서비스 현장 제어 기술 적용
B2B
- 아이웨딩 브랜드 엑셀러레이터 운용
- 상품기획, 마케팅 노하우- 광고 및 IT 자원- 콘텐츠 제작 지원
- 플랫폼 부가가치 상승- 수수료, 지분 등 가치 제공

(3) 아이컬러 - 뷰티정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B2C, B2B)
(4) 호텔크랜베리 - 혼수가구/침구, 인테리어 편집샵 (Select Shop)

 

아이패밀리에스씨(IFamilySC) 제무재표


 

몇 년간 꾸준하게 매출과 이익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하지만 2021년의 매출과 이익은 작년보다 감소할 가능성이 커보이네요.
아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한 매출액 감소가 불가피한 것으로 보이네요.


청약일 10월 18일 ~ 10월19일(16:00까지)
환불일 10월 21일
상장예정일 10월 28일
주관사 삼성증권

공모가 밴드는 39,000 ~ 48,000 인데, 아직 확정 공모가는 정해지지 않았어요.
오늘은 아이패밀리에스씨(IFamilySC)가 어떤 회사인지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