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명품 ODM 관련 공모주,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 공모주에 관해 알려드릴게요!!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는 1987년 설립된 글로벌 럭셔리 핸드백 분야 선도 기업 시몬느로부터 2015년 6월 인적분할하여 분할 신설 법인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핸드백 및 지갑 등 제조자 개발 생산(ODM) 액세서리 전문 위탁 생산 업체로 알려져 있어요. B2B 비중이 높아 일반 소비자 시장에선 많이 알려져 있지 않으나, 전세계 핸드백 시장 점유율 약 10%를 차지하고 있을 정도의 규모에요.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 주요 사업


(1) TAPESTRY
Kate Spade(구 회사명: Fifth & Pacific) 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다양한 악세사리와 의류를 Kate Spade New York, KateSpade Saturday, Jack Spade의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7년 5월 10일 명품브랜드인 Coach, Inc.가 Kate Spade를 인수합병하여 TAPESTRY 법인이 되었습니다.

(2) Capri Holdings
Capri Holdings(구 Michael Kors Holdings Limited)는 1981년 설립된 Michael Kors, Jimmy Choo, Versace를 보유하고 있는 전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주식회사입니다. 회사는 여성 및 남성 액세서리, 신발 및 의류는 물론 시계, 보석, 안경 및 향수 제품 등 전체 라인을 포함한 패션 럭셔리 카테고리의 전체 스펙트럼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소매, 도매 그리고 라이센스의 모든 부분을 포함하며 주로 소매 매장, 백화점, 전문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3) Tory Burch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 토리 버치(Tory Burch, 1966년 6월 17일 ~)가 본인의 이름으로 만든 브랜드입니다. 2004년 2월 설립되었으며, 시작하자마자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듬해 오프라 윈프리의 토크쇼에서 "패션계의 차세대 거물(Fashion's next big thing)"로 지목되면서 미국 전역에 걸쳐 엄청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미국 주요 도시에 연이어 단독 매장을 오픈했고 버그도프 굿맨, 색스 피프스 애비뉴 등 고급 백화점에도 입점했습니다. 아메리칸 럭셔리를 재정의하면서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 제무재표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의 제무재표를 보면, 
2019년에 최고의 영업이익을 냈으며, 작년보다는 올해의영업이익이 클 것으로 볼 수 있어요.
올해 반기 실적의 매출액이 3334억원, 영업이익이 342억을 달성했어요. (단위가 천원인 점 참고)

현재 상태에서 올해 하반기 실적이 더해진다면 작년보다 높은 실적이 기대되네요.


청약일 10월 25일 ~ 10월26일(16:00까지)
환불일 10월 28일
상장예정일 11월
주관사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한국투자증권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 투자위험요소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가 제조하여 판매하는 럭셔리 핸드백 및 지갑 제품은 임의소비재 중 사치재의 특성을 지니고 있어 필수재 성격의 제품 대비 높은 경기민감도를 가지는 특성이 있어요.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의 매출 또한 이러한 경기민감도를 반영하여 급격한 경기 변동 상황이 발생할 경우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는 특성을 보이겠죠?? 따라서 핸드백 및 지갑 제품의 제조 산업의 영업실적은 경기 변동, 시장 상황 등 거시적 경제 요인의 영향을 크게 받기 때문에 향후 경제 전망, 국내외 정세, 각 국 정부의 경제정책 등에 유의할 필요가 있어요!!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 공모가 밴드는 39,200 ~ 47,900 으로, 아직 확정 공모가액이 결정되지 않았어요.
지금까지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Simone) 관련 정보를 모두 기록했으며,
향후 확정공모가가 정해지면 수정하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도 모두 성투하시길 !! ㅎㅎ

반응형
LIST